본문 바로가기
B1 - 마트 및 푸드코트

피자명인:: 동네 가성비 no 마트 피자

by 새미 2020. 12. 16.
반응형
SMALL
동네 마트에 있다는 피자명인

피자 먹자는 얘기가 나와 배민 통해서 시켰습니다. 가성비 괜찮다고 해서 피자 스쿨 같은 브랜드 인줄 알았는데 저가형 피자집은 아닙니다.

라지사이즈 두판 + 스트링치즈 추가했는데 5만원이 나옵니다. 싸게싸게 생각하고 먹자한건데 생각보다 많이 나왔습니다.

피자명인 주문내역

예전 요즘 핫한 '잭슨피자' 가격이 비싸지만 진짜 맛있었습니다. 거의 3만 5천원선.하지만 제 값 이상합니다. 강추합니다. 사랑합니다.
피자엣지가 장난없습니다.

여하간 피자명인으로 돌아와서, 2만 4천원 피자 먹어봅니다.

피자명인 직화갈비 치즈크러스트 라지 24,000원

도우가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자연치즈를 써서 가격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치즈맛도 고소함이 떨어졌습니다. 고기도 직화느낌이 덜합니다. 아이들은 파인애플 맛있다고 합니다. 원래 하와이안 피자느낌은 단짠단짠 느낌의 파인애플과 베이컨, 그리고 찌ㅡ익 늘어나는 맛인데 그렇지 않아 아쉽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크러스트 라지 18,000

콤비네이션 피자인데 토마토 소스맛이 안느껴집니다. 그래서 별로라고 했습니다.
콤비네이션은 워낙 기본이니까요.
페퍼로니가 별로였습니다. 페퍼로니에 대한 애정은 마구마구 샘솟는 1인입니다. 페퍼로니 피자는 치즈 토핑추가해서 따로 시킬만큼 좋아한답니다. 페퍼로니 피자의 베스트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짭쪼름한 페파로니, 그리고 듬뿍듬뿍 치즈의 조화입니다. 으아

치즈스틱 너무 달아서 부담스럽습니다.

요거트 소스를 주는데 이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입니다. 이런건 취향에 맡깁니다.

성인 4명, 아이 4명이 먹었지만 남긴 명인피자 이야기.

친구가 동네 피자명인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우리동네에서는 실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