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F - 생활 문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공짜 이벤트 : 쿠팡플레이는?

by 새미 2021. 1. 12.
반응형
SMALL

 

쿠팡플레이 OTT 말고 네이버플러스 가입하면 티빙! 이게 더 실속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멤버십, 지금 가입하면 한달 무료 티빙 공짜로 본다!

얼마전 기습적인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가만히 있지 않네요. 이번에 네이버도 네이버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 OTT서비스 무료서비스가 이루어졌습니다. 네이버와 CJ의 전략전파트너쉽인가 봅니다. 

시작은 2월말 예정이라고 합니다.


티빙 서비스?

현재도 운영되고 있는 티빙 서비스는 CJ의 OTT 서비스 입니다. CJ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전용 동영상 스트리밍서비스 앱입니다. 시기적으로 이렇다할 콘텐츠가 아직은 없어 매력적이지 못한 쿠팡플레이보다 고유의 콘텐츠 보유가 엄청난 티빙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CJ채널이 워낙 많기도 하고 항상 방송 끝에 보면 다시보기는 tiving 티빙에서! 이렇게 뜨는 거 아시죠? ^^


티빙 이용권 금액

다양한 이용권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적용되는 서비스는 어떤 것인지 아직 기사화되지 않았습니다. 느낌으로는 베이직 아닐까 싶은데요. 베이직-스탠다드-프리미엄의 차이는 화질과 동시시청 인원제한 부분인데 다양한 콘텐츠를 제외하고 쿠팡플레이, 넷플릭스 등의 OTT 시장에서 우위를 한방에 선점하려면 '프리미엄'급은 되어야 다른 곳과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을 것 같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금액

네이버플러스 가입은 현재 한달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월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은 월 2,900원입니다. 쇼핑 플랫폼 선호에 따라 만족도가 상이하지만 전체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현재 쿠팡이 압도적입니다. 일단 무료배송에 월 3천원이 안되는 돈으로 (지역별상이) 다양한 배송 및 맞춤 서비스를 받으니까요. 

하지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선호하는 고객들은 제품의 가격경쟁력과 네이버페이 5%에서 7%에 이르는 적립과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음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티빙 공짜 무료혜택이라면 얘기가 달라질 수도 있겠다! 는 실시간 댓글의 반응이 많습니다.

 

 

TVING 즐거움의 합

 

www.tving.com

 

 

티빙 공짜로 볼 수 있는 무료혜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달간 무료!

예전에는 회원가입이벤트 이런거 저런거 많았는데
이번 이벤트는 꿀인듯!
추천하는 사람에게도 가입하는 사람에게도!!
아래 클릭하고 가입하면! 무조건 5,000원도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7DT3XT최고의멤버십

campaign.naver.com

 

네이버가 멤버십 서비스에 CJ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 티빙(TVING)을 추가한다. 국내 이커머스(전자상거래) 1등을 노리는 네이버와 쿠팡이 모두 OTT를 구독 서비스에 장착하면서 150조원 규모의 이커머스 패권 다툼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7일 네이버에 따르면 다음달 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하 네이버멤버십) 디지털 콘텐트 혜택에 티빙이 추가된다. 네이버멤버십은 월 4900원을 내면 결제금액의 최대 5%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추가로 디지털 콘텐트 이용권도 제공한다. 지금은 웹툰 쿠키 49개, 시리즈on 영화 한 편, 디지털 콘텐트 체험 팩 등 3개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티빙 이용권이 추가될 예정이다.

네이버멤버십은 지난해 6월 출시한 회원제 서비스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적립 폭이 커 이커머스 이용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덕분에 출시 6개월 만에 회원 250만명을 모았다. 다만 디지털 콘텐트 혜택이 다소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었다.

특히 이커머스 경쟁사인 쿠팡이 지난달 24일 OTT ‘쿠팡플레이’를 출시하고 ‘로켓 와우 멤버십’에 이를 포함시키자 네이버멤버십의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평가가 나왔다. 로켓 와우 멤버십은 월 2900원이다. 쿠팡은 이제 막 시작 단계라 쿠팡플레이에 아직은 콘텐트가 많지 않지만, 점점 늘려 멤버십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네이버가 멤버십에 티빙을 추가하면 얘기가 달라진다. 티빙은 tvN 등 CJ ENM 채널과 드라마·예능 명가 JTBC까지 총 39개 방송국의 콘텐트(총 6만5000편 이상)를 볼 수 있는 OTT라서다. 이제 막 출시해 독점 콘텐트가 부족한 쿠팡플레이 대비 콘텐트 경쟁력이 월등하다. 더구나 티빙 이용권을 따로 구독할 경우 최소 7900원을 내야 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트를 이용하지 않았던 네이버쇼핑 이용자들을 멤버십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강력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빙의 네이버멤버십 합류는 네이버와 CJ의 1호 협력 사업이다. 네이버는 지난해 10월 CJ그룹 계열사인 CJ대한통운,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등 3곳과 주식 6000억원 어치를 교환했다. 네이버는 CJ ENM의 3대 주주, 스튜디오드래곤의 2대 주주가 됐다. 양사는 물류와 콘텐트 부문에서 다양한 협업 방식을 논의했고 이번에 티빙의 멤버십 합류를 이끌어 냈다. 향후 네이버쇼핑 거래액이 늘면 CJ대한통운의 물류배송 수요도 커지는 선순환이 가능하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지난해 10월말 3분기 실적발표 당시 “쇼핑·결제에서 물류로 이어지는 흐름에 완결성을 더하고 글로벌 콘텐트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CJ 측과 자사주 교환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https://news.v.daum.net/v/20210111135023754

 

"1억 아마존 회원제처럼"..네이버는 티빙 손잡고, 쿠팡은 OTT 출범

‘아마존 프라임’처럼 충성고객 만들어라쇼핑·콘텐츠 결합한 유료 멤버십 강화네이버, CJ OTT ‘티빙’과 맞손...쿠팡, ‘가성비 OTT’ 출시국내 온라인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시장 점유율 1·2위

news.v.daum.net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천 링크 타고 가입하면!
모두 5,000원도 받을 수 있어요.

http://naver.me/xTepCP6W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