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F - 미용 및 잡화

와디즈 애정1인 : 2만원대 소가죽 인생 크로스백 데일리백 추천

by 새미 2020. 12. 15.
반응형
SMALL

와디즈 초기부터 사용하고 있는 1인입니다. 은근 꿀템들이 많습니다. 요거트 관련 유제품들도 신박하고 맛나고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먹거리로 시작했습니다만 요즘은 패션제품들에 눈길이 많이 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 신발도 구매하고 현재 배송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전에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놓쳤던 크로스백

여자들은 "아, 맞아." 그럴 것 같습니다. 평상시 부담 없이 크로스백 하나 들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데 이게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마냥 비싼 거 사기에는 부담스럽고, 싼 맛에 하나 사 보고 나서 후회하고 이러기를 버려진 게 몇 개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것은 나름 명품이라고 하는 크로스백이 2개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잘 안 쓰게 되어 버리지는 못하고 잘 모셔두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하드 캔버스 토트백을 많이 쓰고, 봄가을에는 니트 백을 애용합니다. 그리고 예전 마크 제이콥스 크로스백이 제가 가지고 다니는 나름 잇백입니다. 사계절용이라고 할까요? 집 앞에 나갈 때나 어디 외출할 때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딱 봐도 앤틱 느낌이 아니라 버려야 할 때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소가죽인데 2만 원대?

대박이다.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이 가격에 퀄리티가 보장된다고? 의심이 일단 갔습니다. 하지만 리뷰의 극찬을 보니 자꾸 혹하는 마음을 어쩔 수가 없습니다.

1차 2차 펀딩 만족도 평점이 5점 만점에 4.8

원래 와디즈 펀딩은 펀딩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잘 기다려주는 좋은 고객이지만 비판에는 가차 없는 소비자입니다. 지난번 와디즈 펀딩에서 선풍기를 한번 구매했다가 망했던 경험이 있어 더욱 조심스럽고 비판적인 시각(?)으로 보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이 크로스백은 자꾸 눈에 밟혔습니다. 그러다 드디어 오픈된 앙코르!

아, 이게 나를 가만히 두지를 못하는구나. 

델라스텔라는 현재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다른 디자인을 판매하긴 합니다. 하지만 이번 펀딩이 압도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 스트랩 길이 조절 가능 (길기까지 함)
  • 2 WAY 포켓

명품백 말고 막 쓰는 델라스텔라 데일리 가죽 백, 퀄리티까지 좋은 2만 원대 소가죽 포시즌 데일리 백 추천! 부담 없이 저는 2개 구매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