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F - 생활 문화

(1주 -4.3kg)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 후기집에서 비대면 진료받기::복용법

by 새미 2020. 12. 11.
반응형
SMALL

누베베 다이어트 시작한 이야기

 

누베베 다이어트 시작

분당 야탑에 있는 누베베에서 초진을 받았습니다. 이번 기회로 제발 살 좀 빼자는 마음입니다. 원래 다이어트성지라는 '대전 마음사랑 의원'으로 갈까 했었는데 새벽 6시에 번호표 받고 대기해

puribox.tistory.com

얼마 전 동생네 동네에 열풍 아니, 광풍이 일었던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를 고민 끝에 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살면서 별별 다이어트를 다 경험해봤지만 약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처음입니다. 한의원에서 주는 약이나 양약이나 사람의 바이오리듬을 해칠 수도 있는 성분의 약이 들어있다고 하니, 겁 많고 귀 얇은 저에게는 부담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동생네 주변(잘 아는 지인)분들이 짧게는 3개월 길게는 6개월 성공을 보니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혹여 다이어트는 건강한 식단과 운동이 맞는거지, 이런 약 복용은 안되는 거야!
하시는 분들은 정중하게 거절합니다.
요요와 체중 증가로 스트레스가 넘치는 상황이라 선택한 저의 몫입니다.)

 

누베베 다이어트 약에 대한 설명은 위의 첨부된 글에 쓰여있습니다.

아무래도 약을 먹고 시작하는 것이 처음인지라 떨리기도 하고 제대로 먹은 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모든 것은 공부가 필요한 법입니다. 알고 보니 누베베 한의원 카카오톡 채널도 있고, 동영상 정보 제공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제가 누베베를 시작하기 때문에 기록을 위해, 정보 체크한 내용을 공유합니다.

 

저는 동생의 누베베 감비정으로 11월 9일부터 2알씩 2 끼니 복용했습니다. 일주일 동안 -4kg 감량했습니다.

저는 동생의 누베베 감비정으로 2알씩 2끼니 복용했습니다. 일주일동안 -4kg 감량했습니다.


1.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저는 원래 비만이라서 살 빼고 다시 찌고 하기를 반복했습니다. 다이어트 관련해서 내성이 생겼을 것 같기도 하고, 간헐적 단식 (16:8) 한끼나 가끔 두끼 이런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누베베를 먹으면서 안내해준 복용법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살이 10kg정도 10개월여간 증가했고 2020년 9월 즈음 부터 간헐적단식을 제대로 지키며 진행했습니다. 이후 감량은 -3kg정도 되었지만 간헐적단식 이후 식사량이 줄어서인지 정체가 되었습니다.

 


2. 누베베 다이어트 시작

약으로 뺀다는 것에 거부감이 있던 저는 (지병은 없습니다.) 동생이 건네준 누베베 감비정u 20여 알을 먼저 먹어보았습니다. (원래는 체질에 따라 맞춰서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동생과 저는 체질이 거의 똑같아서 부담 없이 먹었습니다.) 복용법은 끼니때마다 3알씩 3번인데, 저는 2알씩 아침저녁으로 복용했습니다. 대략 일주일 정도 진행을 했었는데요. 

세상에나 일주일에 -4kg 성공

물론, 쉽게 빼는 것은 리스크가 있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경우에는!

  • 두 달여간 간헐적 단식 16:8을 통해 -3kg 정도 감량 후 정체기가 계속되어 있었고
  • 위의 루틴으로 하면서 감비정 복용 후 일주일 만에 -4kg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작하기로 한 누베베

 


3. 누베베한의원 복용법 안내

딱 이틀만 힘들어요. 첫째 날은 포도당 10개, 비움정 3정씩 하루 3번, 복용합니다.

이튿날, 아침 죽 먹고 비움정 3정 -> 점심 죽먹고 비움정 3정 -> 비움정 3정 먹고 30~1시간 있다가 죽
특이점은 저녁에는 약을 먼저 먹고 식사한다는 점

삼일째부터는,
아침 먹고 비움정 3정 -> 점심 먹고 비움정 3정 -> 비움정 3정 먹고 30~1시간 있다가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팻아웃
저녁 식후 30분 뒤에 복용하면 되고 변비가 있을 때는 2정, 일반으로는 1정
장이 민감하면 이틀에 1정 (자세한 건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4. 누베베 다이어트 부작용 반드시 확인하세요.

약을 먹으면서 생기는 부작용에 관련된 내용 반드시 체크합니다. 

 

  1. 다이어트 시 물도 많이(2리터 이상) 마셔야 하는 건 필수입니다.
  2. 불면증이 있으면 약은 오후 5시 이전 복용합니다.
  3. 두통약 복용은 약과 1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합니다.
  4. 울렁거림은 식후에 약을 복용합니다.
  5. 변비는 팻다운 2정을 복용합니다.
  6. 건강검진, 수술은 3일 전에 복용을 멈춥니다. (소변으로 72시간 내 다 배출된다고 합니다.)

 

누베베 복용법 / 부작용 등 설명이 되어있는 누베베한의원 영상입니다.

 

 


 

비대면진료도 가능합니다.

저는 누베베 분당(야탑)에서 진료받았습니다. 오롯이 제 돈 주고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누베베한의원 다이어트 약 먹고 부작용이 온다거나 하면 환불해줍니다. 저는 먹었을 때 편하게 무리 없이 하는 중입니다.

반응형
LIST